*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모리나가 핫케익 믹스



가성비

45/100

100g당 약 1,167원으로, 400~500원대인 1kg 믹스들(오뚜기, 백설, 곰표)보다 2배 이상 비쌉니다. 다만, 기능성 믹스인 밀언니(4,274원)보다는 훨씬 저렴해 중간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저당 관리

45/100

영양성분표가 없어 당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저당 관련 언급이 없는 일본식 클래식 믹스이므로 오뚜기/백설과 유사한 고당류 제품으로 예상되며, 밀언니(4.6g)와는 거리가 멉니다.

포장 편의성

95/100

150g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5개 제품 중 편의성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1kg 대용량 믹스들이 가진 보관의 번거로움이 전혀 없으며, 500g인 밀언니 믹스보다도 사용이 간편합니다.

영양/성분 차별성

40/100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영양/성분 차별성을 찾기 어렵습니다. '폭신한 식감'은 주관적 영역이며, 곰표(고단백), 백설(특허밀), 오뚜기(저지방)와 같은 데이터 기반의 차별점은 없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1~2인 가구라서 대용량 보관이 부담스럽고, 일본식 폭신한 식감을 원하는 분.

 

이 제품은 150g씩 낱개 포장(총 4개)되어 있어 한두 번 먹을 만큼만 뜯어 쓰기에 가장 편해요. 1kg 믹스(오뚜기, 백설, 곰표)를 사서 눅눅해질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 큰 장점이죠. 

 

일본 브랜드 특유의 두툼하고 폭신한 식감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잘 맞아요.

 

모리나가 믹스는 100g당 가격(약 1,167원)이 오뚜기, 백설, 곰표 같은 1kg 믹스들보다 2배 이상 비싸요. 대신 그 1kg 믹스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편의성'이 핵심이죠. 

 

맛에 있어서도 클래식한 오뚜기/백설과 달리 '폭신한' 일본식 식감을 내세우는 게 차이점이에요. 다만, 영양성분 정보가 전혀 없어서 밀언니(저당)나 오뚜기/백설(고당)과 스펙을 비교하기는 어렵네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실제 사용한 후기도 정리했어요!

네이버 블로그

모리나가 핫케익 믹스를 처음 구워본 후기. 일본 제품 특유의 덜 단맛과 퐁신한 식감, 금방 구워지는 특징을 상세히 설명함. 촉촉한 맛을 위해 버터와 꿀 추가 조리법도 공유.

네이버 블로그

모리나가 핫케익믹스 사용해 만든 핫케이크 후기. 부드럽고 도톰한 팬케이크가 완성되며, 만드는 과정과 팁(프라이팬 뚜껑 덮기)도 같이 소개되어 있음.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추천.

유튜브

부드럽고 퐁신퐁신하다고 호평받는 모리나가 핫케익믹스 리뷰 영상. 일본 판매 1위 핫케익 믹스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점과 뛰어난 식감에 대해 설명.

맛 만족도
맛있어요
76%
보통이예요
20%
생각보다 별로예요
4%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