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

코스트코 통밀 또띠아



가성비

90/100

g당 단가로 따지면 10원/g 수준으로 압도적인 1위입니다. 다만 40장 대용량 구매가 필수라 초기 비용이 높고, 장당 가격(약 675원) 자체는 라카나스타 번들보다 비싸 점수를 소폭 조정했습니다.

활용도

90/100

크고 두툼해서 잘 찢어지지 않아 속 재료를 꽉 채운 뚱뚱한 브리또를 만들기에 최적입니다. 40장 대용량 냉동 보관이라 소분 과정이 필요하지만, 요리 자체의 편의성은 매우 높습니다.

건강 성분

50/100

크기가 큰 만큼 1장당 185kcal, 지방 5g, 나트륨 420mg으로 모든 수치가 가장 높습니다. 특히 지방 함량이 높아 풀무원 제품보다 2배 이상 기름지므로 식단 관리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통밀 함량

40/100

37.67%로 비교군 중 통밀 비중이 가장 낮습니다. 풀무원(69.5%)의 절반 수준이라 통밀의 건강 기능성보다는 '통밀이 첨가된' 일반 또띠아의 식감을 기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거나, 가족이 많아 또띠아 소비량이 많은 분에게 추천해요. 

 

40장이라는 압도적인 용량 덕분에 1장당 가격이 다른 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해서, 매일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거나 캠핑 요리로 쓰기에 최적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1장의 무게가 67g으로 가장 무겁고 두툼합니다. 덕분에 1장만 먹어도 포만감이 크지만, 그만큼 1장당 칼로리(185kcal)와 나트륨(420mg), 지방(5g) 수치가 4개 제품 중 가장 높아요. 

 

통밀 함량은 37.67%로 풀무원이나 라카나스타에 비해 낮아서 거친 식감보다는 일반 밀가루 또띠아에 가까운 맛이 납니다. 소포장된 풀무원이나 남향푸드또띠아와 달리 한 번 뜯으면 보관에 신경 써야 하지만, 양과 가격 면에서는 따라올 제품이 없습니다.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