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내일 도착 보장 🚀

풀무원 통밀 또띠아



가성비

60/100

장당 가격은 약 652원으로 저렴해 보이지만, 무게(g) 대비 가격으로 환산하면 코스트코 제품의 2.5배 이상 비쌉니다. 절대적인 가격은 낮지만 실질적인 양을 고려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활용도

55/100

15cm 미니 사이즈라 일반적인 브리또를 말기에는 작습니다. 미니 타코나 간식용 피자에는 좋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 메뉴를 만들기에는 크기의 제약이 분명합니다.

건강 성분

95/100

1장당 75kcal, 지방 2.1g, 나트륨 45mg으로 모든 수치가 4개 제품 중 가장 낮고 완벽합니다. 지방 함량이 코스트코나 남향푸드 제품의 절반 수준이라 다이어터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통밀 함량

95/100

69.5%라는 독보적인 통밀 함량을 자랑합니다. 2위인 라카나스타(55%)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나며, 통밀 특유의 거친 질감과 건강함을 가장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가장 높은 통밀 함량을 원하면서 다이어트나 식단 관리를 위해 작은 크기의 랩을 만들어 드실 분에게 추천해요. 

 

통밀이 69.5%나 함유되어 있어 곡물의 고소한 맛이 강하고, 시중에 판매되는 또띠아 중에서도 성분이 꽤 착한 편이라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분석한 4가지 상품 중에서 유일하게 지름이 15cm로 가장 작습니다. 라카나스타나 남향푸드또띠아 제품이 20cm인 것과 비교하면 미니 사이즈라서, 재료를 많이 넣기보다는 가볍게 즐기는 용도에 맞아요. 

 

무엇보다 1장당 칼로리가 75kcal로 가장 낮고, 지방 함량도 2.1g이라 남향푸드또띠아(약 4.5g)나 코스트코 제품(5g)의 절반 수준이라서 식단 조절용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다만 크기가 작아 큼직한 브리또를 만들기엔 어려움이 있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