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알프스스트롱 잠깨는 무설탕 졸음 방지 껌



가성비

30/100

스위스 수입품으로 g당 가격이 국산 제품들의 2~3배에 달해 5개 제품 중 압도적으로 비쌉니다. '무카페인'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하더라도, 일반적인 소비자가 선뜻 구매하기에는 가격 장벽이 매우 높습니다.

각성 기능성

80/100

카페인 없이 오직 강력한 멘톨향으로만 각성을 유도하는 독특한 방식입니다.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유일한 선택지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다만, 과라나의 직접적인 효과보다는 약할 수 있어 취향이 갈릴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

65/100

일반적인 통 형태이지만, 73g으로 다른 통 제품(100g 이상)에 비해 용량이 작아 휴대하기에는 조금 더 낫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편의 기능은 없어, 오리온이나 롯데의 대용량 제품에 비해 장점이 뚜렷하지 않습니다.

구강 건강 기여도

35/100

자일리톨 함량이 1.4%로 5개 제품 중 가장 낮아, 구강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Teeth Friendly'라는 문구는 설탕이 없다는 의미일 뿐, 자일리톨의 기능성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이 껌은 카페인은 피하면서 잠을 깨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에요.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거나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씹을 수 있죠. 

 

카페인 대신 스위스산의 강력한 멘톨향이 입과 코를 시원하게 뚫어주면서 정신을 차리게 만드는 원리입니다.

 

다른 4개 제품과 비교하면 '무카페인 졸음껌'이라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어요. 국산 졸음껌들이 모두 과라나(카페인)에 의존하는 것과 완전히 다른 길을 가죠. 

 

하지만 수입품이라 5개 제품 중 가격이 가장 비싸고, 자일리톨 함량은 1.4%로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해요. 따라서 충치 예방 효과는 전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직 '카페인 없는 각성'이 필요할 때 선택해야 할 제품이에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맛 만족도
맛있어요
91%
생각보다 별로예요
9%
💡객관적으로 선정했습니다!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으며, 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주요 성능은 데이터와 후기 기반!
제조사에서 제공한 공식 정보와 신뢰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자료, 그리고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제품의 성능은 물론, 사용의 편리함 가격 대비 만족도까지 다각도로 검토하였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