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내일 도착 보장 🚀

메종드꼼마 아르코 유리 거실테이블 1200 x 600



가성비

50/100

100,700원. 7만 원대 '벤티'와 동일하게 수납, 기능이 없는데도 2.5만 원 더 비쌉니다. 이 가격은 '강화유리'와 '크롬 프레임', '레벨러'의 값이에요. 실용성 대비 가성비는 5개 중 가장 낮습니다.

수납 공간

30/100

수납공간이 전혀 없습니다. '벤티', '우드레이'와 동일해요. 투명한 유리 상판 특성상 물건을 숨길 수 없어 '프롬홈'이나 '소이'와는 정반대의 특징을 가집니다.

다용도 기능성

35/100

기본 좌식 테이블 기능입니다. '소이'의 리프트업 같은 기능은 없어요. 다만 다리 밑에 '수평 조절 레벨러'가 있어, 5개 제품 중 유일하게 바닥이 고르지 않아도 흔들림을 잡을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관리 편의성

40/100

셀프 조립이라 '프롬홈', '소이'보다 불편합니다. 강화유리 상판은 지문이나 먼지 관리가 PB/LPM 소재의 다른 4개 제품보다 까다로워요. 레벨러가 있다는 점은 편의성입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거실이 좁아 보여서 답답함 없는 테이블을 찾는 분, 또는 바닥 러그를 가리지 않는 투명한 테이블을 선호하는 분께 권해요.

 

이 '메종드꼼마 아르코'는 5개 중 유일한 '강화유리' 상판을 썼어요. '프롬홈 스테이'나 '메종드꼼마 벤티'의 PB/MDF 소재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이죠. 상판이 투명해서 개방감이 좋아요. 

 

'메종드꼼마 벤티' 테이블처럼 수납공간은 전혀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관리해야 하는 점은 같아요. 1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7만 원대 '벤티'보다는 비싸지만, 대신 다리 밑에 '수평 조절 레벨러'가 있어서 바닥이 고르지 않아도 흔들림을 잡을 수 있는 세심한 스펙을 갖췄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