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멍템 강아지 앞섬방지 팔레트 하네스



가성비

75/100

17,480원으로 중간 정도 가격이지만, '초경량 네오프렌 소재'와 '앞섬방지 기능', '간편한 착용'이라는 3가지 확실한 장점을 제공해요. 특정 강아지(하네스를 싫어하는)에게는 이만한 대안이 없기 때문에 가성비는 좋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 및 소재

90/100

XXS 기준 52g이라는 무게는 5개 제품 중 압도적으로 가벼워요. 펫먼트 S(205g)의 1/4 수준이죠. 피부에 닿는 부분을 네오프렌으로 마감해 부드럽고, 버클까지 감싸주는 세심함이 돋보여요. 가벼움과 부드러움을 중시한다면 착용감은 최상급입니다.

안전성 및 편의기능

65/100

'3초 착용' 자체가 보호자에게는 엄청난 편의 기능이에요. 매일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니까요. 하지만 펫먼트의 손잡이나 일감생활의 강력한 반사 기능, 2중 버클 같은 추가적인 '안전' 장치는 없어서 점수는 중간 정도입니다.

조절 편의성 및 기능

60/100

T자형 구조라 착용은 가장 간편하지만, 펫먼트나 일감생활처럼 4방향으로 세밀하게 조절하긴 어려워요. 그래도 펫먼트처럼 '앞섬방지 D링'을 갖추고 있어서 산책 훈련 기능을 쓸 수 있다는 점은 베니즈나 미즈펫보다 좋은 점입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하네스 입히는 걸 전쟁처럼 싫어하는 강아지. 

 

이유는 T자형 구조 덕분에 '머리 쏙, 버클 착!' 3초면 착용이 끝나서 아이들 스트레스가 적고요. 무게가 52g(XXS)부터 시작해서 계란 한 개보다 가벼운 게 정말 좋아요.

 

이 제품의 독보적인 장점은 '편의성'과 '무게'예요. 베니즈나 미즈펫 같은 조끼형은 몸을 감싸느라 시간이 걸리고, 펫먼트나 일감생활은 4곳을 조절해야 하죠. 이건 그 모든 과정을 확 줄였어요. 

 

소재도 네오프렌이라 플라스틱 버클이 피부에 닿지 않게 감싸준 점도 세심하네요. 다만, 조끼형(베니즈, 미즈펫)보다는 당길 때 힘이 분산되는 면적은 좁을 수밖에 없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