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딩동펫 펫 미니 클리퍼 YP-7012



가성비

50/100

11,250원으로 가격은 가장 저렴하지만, 메인 이발기로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 메인 이발기가 있다는 전제 하에 추가로 구매하는 제품이라, 범용적인 가성비는 낮게 책정했습니다.

핵심 성능

30/100

AAA 건전지 방식으로, 다른 충전식 제품들(바비온, 헤몬팜, 우다다)과 비교해 출력이 약하고 배터리 유지 비용이 듭니다. 몸 전체 털을 미는 것은 불가능하며, 발바닥 등 좁은 부위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기능 다양성

30/100

오직 '좁은 부위 미용'이라는 한 가지 기능만 있습니다. 헤몬팜의 디테일 트리머 헤드와 용도가 겹치지만, 다른 기능은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4개 제품 중 기능성은 가장 낮습니다.

사용 편의성

90/100

50g이라는 독보적으로 가벼운 무게가 최대 장점입니다. 헤몬팜(98.5g)보다도 훨씬 가벼워 컨트롤이 쉽습니다. 건전지 방식이라 충전 스트레스가 없는 점도 특징입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메인 이발기는 이미 있고, 발바닥이나 귀 주변 등 좁은 부위만 관리할 '서브 이발기'가 필요한 분.

 

이건 오늘 본 제품 중에 유일하게 '부분 미용 전용' 클리퍼예요. 폭이 3cm로 아주 좁고 무게가 50g밖에 안 돼서 정말 가벼워요. 강아지 발바닥 젤리 사이사이를 미용할 때 손목 부담이 거의 없겠어요. 가격도 1만 원 초반대로 제일 저렴해서 부담 없이 장만하기 좋죠.

 

대신 AAA 건전지를 사용하는 방식이라(별도 구매), 다른 충전식 제품들(바비온, 헤몬팜, 우다다)과 달리 유지 비용이 들 수 있어요. 

 

헤몬팜 멀티클리퍼에도 좁은 날이 있지만, 딩동펫이 무게가 거의 절반(50g vs 98.5g)이라 훨씬 가볍고 가격 접근성이 좋아요. 몸 전체 미용은 절대 불가능하니 용도를 확실히 정하고 고르셔야 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