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

반려생각 펫 유모차 디럭스



가성비

70/100

42,000원으로 5개 제품 중 가장 저렴합니다. 무조건 싸고 가벼운 유모차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1,600원 비싼 '민트스쿨'은 4kg 무게에 서스펜션까지 있어, 가성비가 압도적이라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휴대성 (무게)

90/100

4.5kg으로 '민트스쿨'(4kg) 다음으로 가장 가볍습니다. 6.5kg인 'FODOSS'나 5kg인 '이동 카트'보다 가벼워 휴대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여성 보호자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무게입니다.

활용도 및 편의 기능

35/100

기능 점수가 5개 제품 중 가장 낮습니다. 캐리어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이며, '민트스쿨'이나 'FODOSS'에 있는 충격 흡수 서스펜션 기능도 없습니다. 원터치 폴딩과 컵홀더 외의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

탑승 스펙 (하중/크기)

60/100

최대 하중 15kg은 '이동 카트'와 동일하며 '민트스쿨'(10kg)이나 'FODOSS'(7.2kg)보다 넉넉합니다. 다만 캐리어 내부 실측 사이즈 정보가 없어, 실제 강아지가 느끼는 공간감을 정확히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가벼운 동네 산책용으로 쓸 '가성비 끝판왕' 유모차를 찾는 분. 4.5kg으로 정말 가볍고, 4만 원대 초반이라 가격 부담이 전혀 없거든요.

 

이 제품은 캐리어가 분리되는 YB341534, FODOSS, '이동 카트' 모델들과는 달리 프레임 일체형이에요. 그래서 카시트 겸용으로는 못 쓰죠. 

 

대신 4.5kg이라는 가벼운 무게가 큰 장점! 민트스쿨(4kg) 다음으로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아요. 비슷한 4만 원대 가격인 민트스쿨 유모차에 들어간 '저상형' 구조나 '서스펜션' 기능은 따로 없어요. 딱 기본에 충실한, 가장 저렴하고 가벼운 산책용 유모차라고 보시면 돼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색상
화면과 비슷해요
33%
화면과 같아요
64%
화면과 달라요
3%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56%
보통이에요
40%
별로예요
4%
편리성
아주 편리해요
82%
보통이에요
11%
생각보다 불편해요
7%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