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

베러펫 강아지습식사료 강아지사료 주식 보양식 소고기+오리+참치, 혼합맛, 70g, 24개



영양 밸런스 (Ca:P 비율)

30/100

참치맛 기준, 칼슘 0.05% 대비 인 0.15%로 1:3의 비율입니다. 5개 제품 중 영양 불균형이 가장 심각하며, '개똑 연어맛'(1:2)보다도 나쁩니다. 1:1인 '베노독'과는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건강 식단 관리 (저지방)

30/100

조지방이 4.8%~6.2%로 5개 제품 중 가장 높습니다. 특히 오리맛은 6.2%로 '베노독 영양죽'(0.2%)과 비교 시 30배 이상 차이 나, 다이어트 식단에는 가장 부적합합니다.

성분 구성 (원료 명확성)

50/100

NON-GMO지만, '소고기맛'이나 '참치맛' 제품조차 주원료 1순위가 '오리'라서 혼란을 줍니다. 오리 알러지가 있다면 치명적이라, 주원료가 명확한 '펠리쿠치나'나 '시저'보다 아쉽습니다.

가성비 (1000원당 그램 수)

45/100

1000원당 약 24.9g으로, '개똑 연어맛'(42.2g)보다 훨씬 비쌉니다. '펠리쿠치나'(26.7g)와 비슷한 수준으로, 같은 브랜드의 연어맛 대비 가성비가 크게 떨어집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오리 고기를 베이스로 한 토핑을 선호하고, 맛별로 단백질/지방 함량을 조절해 주고 싶은 분께 맞아요.

 

 (이유: '참치맛'은 고단백/저지방, '오리맛'은 고지방 등 성분이 다르고, 세 가지 맛 모두 '오리'가 기본이에요.)

 

이건 개똑 연어맛과 이름만 같지, 팩당 가격(약 2,817원)이 훨씬 비싸요. 가장 큰 특징이자 주의점은, 소고기맛이든 참치맛이든 '오리'가 베이스라는 거예요. 

 

시저 심플리 크래프티드나 펠리쿠치나 소고기맛처럼 단일 육류를 쓴 게 아니죠. 아이가 오리 알레르기가 있다면 세 가지 맛 모두 피해야 한다는 점이 중요해요.

 

맛별로 특징이 뚜렷한 것도 재밌어요. 특히 참치맛은 조단백 7.2%에 조지방 4.8%로, '저지방 고단백' 토핑을 찾는다면 5개 토핑류(펠리쿠치나 제외) 중에선 제일 나아요. 

 

다만 이것도 연어맛처럼 칼슘 대비 인(P) 수치가 3배나 높아서, 1:1 비율을 맞춘 베노독 영양죽과는 완전히 반대 성격이니 주의가 필요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