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도그아이 강아지 이동가방 데님 양면 슬링백



가성비

40/100

14,900원으로 '난펫'보다 비싼데도 불구하고, 어깨끈 조절 기능과 수납 주머니가 모두 빠졌습니다. 오직 280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어깨 패드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난펫'(13,300원) 대비 가성비가 매우 떨어집니다.

수납 및 부가기능

30/100

수납 주머니가 전혀 없습니다. '양면 사용'이 유일한 부가기능이지만, '난펫', '도그팜', '도그아이 코튼'의 주머니 기능에 비하면 실용성이 현저히 낮습니다. 간단한 산책에도 별도 가방이 필요해 보입니다.

반려견 안정감 (바닥/덮개)

30/100

'난펫' 모델과 마찬가지로 메쉬 덮개와 바닥 깔개가 모두 없습니다. 5개 제품 중 강아지 안정감을 위한 배려가 가장 부족한 모델입니다. 얌전하지 않은 아이라면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호자 편의성 (무게/조절)

75/100

S사이즈 기준 280g으로, 500g대인 '피너츠'나 '도그아이 코튼'의 절반 수준입니다. 5개 제품 중 독보적으로 가벼워 어깨 부담이 적습니다. 어깨 스펀지도 내장되어 있죠. 하지만 '어깨끈 조절'이 아예 불가능해, 보호자 체형에 따라 사용이 매우 불편할 수 있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300g 미만의 초경량 슬링백을 찾고, 그날그날 스타일에 맞춰 뒤집어 쓰고 싶은 분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280g(S사이즈)이라는 독보적으로 가벼운 무게예요. 오늘 본 제품 중 가장 가볍죠. '피너츠'나 '도그아이 코튼'(500g대)과 비교하면 거의 절반 수준이라, 보호자 어깨 부담을 최소화하고 싶은 분들께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100% 면 원단에 '양면 사용'이 가능한 점도 다른 4개 제품에는 없는 재미있는 특징입니다.

 

'난펫' 슬링백처럼 1만 원대로 가격은 착하지만, '난펫'에 있던 어깨끈 조절 기능은 빠졌어요. 대신 '난펫'엔 없던 '어깨 스펀지'가 들어있어서 어깨 눌림은 덜할 것 같아요. 

 

'도그팜'이나 '도그아이 코튼' 모델에 있는 수납 주머니나 메쉬망 덮개 같은 부가 기능은 전혀 없기 때문에, 정말 가볍고 심플하게 강아지만 쏙 넣어 다니는 용도로 보시는 게 좋습니다.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