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이노하우스 미끄럼방지 PVC 카페트



가성비

40/100

56,100원으로 5개 제품 중 가장 가격이 높습니다. '국내 생산'과 '6mm 두께'라는 장점은 분명하지만,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6mm 두께와 재단, 세탁까지 지원하는 나마스펫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관리 편의성

80/100

PVC 재질이라 오염 시 물걸레로 닦아내면 되어 관리가 편합니다. FONOW(인조가죽)와 비슷한 수준의 편의성이며, 패브릭인 꿀보나보다 훨씬 위생적입니다. 다만, 나마스펫처럼 세탁기를 이용한 완벽한 세척은 불가능합니다.

쿠션감 및 관절 보호

90/100

두께가 6mm(±1mm)로 나마스펫과 함께 가장 두껍습니다. 3mm대인 FONOW나 꿀보나 매트와 비교하면 관절 보호나 충격 흡수 면에서 훨씬 유리합니다. 도톰한 쿠션감을 최우선으로 본다면 훌륭한 스펙입니다.

설치 유연성 및 디자인

30/100

재단(커팅)이 불가능하며 사이즈도 M/L 2가지뿐입니다. FONOW와 마찬가지로 유연성이 가장 떨어집니다. 8가지 디자인의 딩동펫이나 자유롭게 재단하는 퍼즐 매트(꿀보나, 나마스펫)와 비교하면 활용도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이노하우스 매트는 관절이 약한 강아지를 위해 도톰한 쿠션감을 최우선으로 보는 분께 추천해요. 6mm라는 확실한 두께로 충격 흡수를 잘해주고, '국내 생산'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에요.

 

딩동펫 매트와 같은 PVC 재질이지만, 이노하우스는 6mm 두께와 국내 생산을 확실히 내세우는 점이 달라요. 

 

나마스펫(6mm)과는 두께는 같지만, 저쪽은 잘라 쓰는 퍼즐형인 반면 이건 자를 수 없는 한 장짜리 롤매트죠. 꿀보나(3mm)나 FONOW(3.5mm)보다는 훨씬 두툼해서 관절 보호에 유리하지만, 재단이 안 되기 때문에 네모반듯한 거실 공간에 까는 용도로 적합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