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오늘의집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교하러가기
1등사진 후기내일 도착 보장 🚀

물결 급수기 정수기 반려동물 고양이 강아지 자동급수기, 1개, 화이트



가성비

50/100

39,900원이라는 가격은 도그케어(3.5만)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용량은 1.35L로 훨씬 작고 필터 성능도 기본 수준이라, 예쁜 디자인과 세척 편의성을 제외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물 용량

40/100

1.35L 용량은 딩동펫(600ml) 다음으로 작습니다. 페블펫(3L)의 절반도 안 되며, 도그케어/페키움(2.5L)과 비교해도 매우 적은 양이죠. 소형견 1마리에게 적합하며, 물을 자주 갈아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

75/100

물이 '벽을 타고 흐르는' 저소음 구조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모터 소음 외에 물소리에 예민한 아이에게 좋죠. 또한 5개 부품으로 단순하게 분리되고 틈새가 없어, 세척 편의성은 5개 제품 중 가장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생 및 정수 성능

50/100

단순한 5개 부품과 곡선형 구조로 세척 편의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하지만 필터가 '털 거름망'에 가까운 간결한 방식이라, 페블펫, 페키움의 다중 필터나 도그케어의 UF 필터에 비하면 정수 성능은 크게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제품 정보 인증됨

추천 대상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예쁜 급수기를 찾는 분, 혹은 세척이 무조건 편해야 하는 분들께 잘 맞아요. 모터 소리보다 '물 떨어지는 소리'에 예민한 아이들에게도 좋고요.

 

이 제품은 다른 자동 급수기들과 달리, 물이 펌프를 통해 올라와서 '벽을 타고' 조용히 흘러내리는 구조예요. 그래서 물 찰박거리는 소리가 거의 없죠. 대신 용량이 1.35L로 페블펫(3L)이나 페키움(2.5L)의 절반 수준이라 물을 훨씬 자주 갈아줘야 해요. 

 

필터도 도그케어의 UF 필터처럼 세균을 잡는 수준은 아니고, 털이나 이물질을 거르는 기본 기능에 더 가까워요. 기능보다는 '디자인'과 '간편한 세척'에 집중한 감성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상품평 인증됨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이런 점이 별로예요
?

객관적이고 투명한 제품 선정!

제품 협찬이나 광고비는 일절 받지 않았습니다.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신중하게 추천했습니다.✨

구매 시 일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추천 제품 선정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 보러가기